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1번가는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8월 25일까지 열리며,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선보입니다.
기획전 주요 내용 및 혜택
지정일 배송 서비스
이번 기획전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서비스는 지정일 배송입니다.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발송할 수 있어, 추석 선물을 받는 이에게 정확한 타이밍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특가 코너
매일 8개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코너가 마련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2kg 선물세트가 3만 원대에 제공되며, 발송일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심 모카골드·카누 선물세트가 2만 원대에, 지도표 성경김 들기름김 종합 선물세트가 1만 원대에 제공되는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명절 대표 브랜드 할인
다양한 명절 대표 브랜드의 인기 선물세트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LG생활건강 선물세트 26종은 30% 할인가에 제공되며,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됩니다. 또한, 사조해표 선물세트 14종은 20% 할인에 추가로 구매왕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 리뷰왕에게는 사조해표 안심특선 22호가 증정됩니다. CJ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와 청정원 행복 11호도 정상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됩니다.
전통식품과 이색선물도 할인 제공
전통식품 및 주류 할인
송편, 한과·약과, 식혜 등 전통식품과 막걸리, 복분자주 등 전통주 선물세트는 10~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한우 선물세트는 1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색 선물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주 한옥마을 오색 수제 떡갈비 선물세트, 캐나다 항공직송 랍스터, 홍콩 기화병가 수제 쿠키세트, 대만 하이워크 누가크래커 등 다양한 이색 선물도 소개됩니다.
26일부터 본격적인 추석 프로모션 진행
11번가는 이번 기획전 이후, 8월 26일부터 본격적인 추석 프로모션을 열어 인기 선물 상품, 명절 준비용품, 연휴 먹거리 등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명절 준비를 도울 계획입니다.